진입 승강기

From UFOpaedia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다른 언어: 영어.

개략 정보

Base-lift.gif

진입 승강기는 기본 기지를 예외로 하면 모든 새 기지에서 가장 처음 배치하는 설비다. 건설은 즉시 되므로 곧바로 4개의 설비를 짓기 시작할 수 있다.

진입 승강기는 외계인들이 기지로 들어오는 두 가지 진입로 중 하나이며, 다른 하나는 격납고이다. 전투 중에 파괴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침입자들을 막기 위해 아무리 많은 폭발물을 쏟아 부어도 안전하다.

기지 설비UFO: 미지의 적에 등장한다. 심해로부터의 공포에서는 공기 차폐실이 이것에 상응한다.

Access Lift: Level 0 Access Lift: Level 1

특성치

건설 시간: 없음
건설 비용: 상황에 따라
유지 비용: $4,000/월

진입 승강기의 건설 비용에는 새 기지 건설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 비용은 지구 상의 위치에 따라 변한다.

기지 위치 승강기 비용 지원 국가 감시 영역
유럽 1,000,000 러시아 (서부),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동유럽 및 서유럽, 아이슬란드
북극 950,000 북극
남극 900,000 남극
북미 800,000 미국, 캐나다 북미와 중미
시베리아 800,000 러시아 (동부) 시베리아, 몽고
오스트랄라시아 750,000 호주 대양주
동남아시아 750,000 중국 (동부), 일본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북아프리카 650,000 나이지리아, 이집트 북아프리카
태평양 600,000 하와이
남미 600,000 브라질 남미
남아프리카 550,000 남아프리카 남부 아프리카
중앙아시아 500,000 중국 (서부), 인도 남아시아 및 중앙 아시아, 중동
북대서양 500,000 동 뉴펀들랜드, 남부 그린란드
남대서양 500,000 남극/웨델 해 (지구화면 (EU)#남대서양과 인도양 지역을 보라)

기지 철거

기지를 완전히 철거하기 위해서는, 먼저 장비, 상공기, 직원부터 시작해서, 모든 기지 모듈을 제거해야 한다. 진입 승강기 하나만 남기 전까지, 기지는 철거할 수 없다.

만일 기지가 하나 밖에 없다면, 그 기지의 진입 승강기를 철거해서 기지를 지도 상에서 없앨 수 있다. 게임에서 진 게 아니니 걱정 안 해도 된다. 돈만 충분하다면, 다른 곳에 재 배정해서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다.

하나 이상의 보복 팀에게 목표로 지정되어 있다면 기지를 완전히 철거하지 말라. 전함 강습선이 기지를 찾지 못하게 되면 게임이 깨질 것이다.

마지막 기지가 아니라면, 대신에 진입 승강기를 남겨두는 것을 고려해 보라. 전투 없이 기지를 잃어도 손해 보는 것은 전혀 없으며, (유지비 버그를 제외하면) 모듈을 제거한다고 해서 얻을 수 있는 것도 전혀 없으므로, 꽤 괜찮은 방법이다.

만일 마지막 기지라면, 곧바로 진입 승강기를 다른 곳에 지어 전함이 옛날 진입 승강기를 공격하게 하라. 이 시점에선 새 게임을 시작하는 게 더 낫겠지만, 단호하게 계속하기를 원한다면, 이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스카이레인저와 무장한 병사를 보내 지상전을 치를 수 있는 시점까지 기지를 재구축할 정도로 충분한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라.

같이 보기

Template:기지 설비 Nav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