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빔

From UFOpaedia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플라즈마 빔

플라즈마 빔은 분대 화기 중 플라즈마중 플라즈마 탄창, 혹은 개인 무장 플라즈마 소총플라즈마 소총 탄창 두 계열 중 하나의 연구가 완료된 후 나온다. 연구 주제에서는 "플라즈마 포"라고 되어 있다.

이 무기는 사령관들 사이에서 최고의 항공기 무기로 널리 알려져 있다. 어떠한 항공기라도 반격 받을 걱정 없이 (전함을 제외한) 모든 UFO들과 교전할 수 있게 해주는 환상적인 사거리, 엄청난 발사 수와 우월한 재장전 시간 덕분에, 플라즈마 빔은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요격용 항공기들에게 장착하는 게 좋다.

2연장 플라즈마 빔을 장착한 요격용 항공기들이 작은 UFO들을 완전히 파괴해 버릴 수 있다는 것만 제외하면 아쉬울 게 없다. 만일 이런 작은 UFO에서 나오는 물품과 자원들을 노획하고 싶다면 최소한 요격기 1대를 남겨 두고 가오리 미사일 같은 약한 무기를 달아놓는 것도 좋다.

융합탄 발사기와 달리, 플라즈마 빔을 사용할 때는 기술자들이 탄환을 제조할 필요가 없다. 플라즈마는 기지에 돌아가면 자동으로 재충전된다.

이 무기는 UFO: 미지의 적에서 쓰인다. 심해로부터의 공포에서는 음파 진동기가 동등한 위치에 있다.

제조 요건

기술자 시간:500
단위 비용:226,000
작업장 필요 공간:8
원료 자원:엘레리움-115 x15

주요 능력치

피해:140
사거리:52 km
명중률:50%
재장전 시간:최소 12 게임초 (gs), 평균 18gs, 최대 24gs
탄수:100
사용 탄환:없음

게임 안의 UFO백과에 있는 명중률은 부정확하다는데 주의하라. 두 명의 독자적인 프로그램 분석가가 위의 것이 항공기 무기에 대한 정확한 명중률이라는 것을 확인했다. 마찬가지로 UFO 백과의 재장전 시간도 부정확하다. 여기에 언급된 값은 실제 실험에 기반한 것이다.

같이 보기

Plasma Beam
Template:항공기 Nav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