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 웨이브 (롱 워 리밸런스)

From UFOpaedia
Revision as of 14:02, 7 August 2020 by Kien123 (talk | contribs)
(diff) ← Older revision | Latest revision (diff) | Newer revision → (diff)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메인 페이지로

# Name Text Notes
0 데미지 룰렛 무기 데미지의 변동 폭이 커집니다.
1 새로운 경제 체계 각 회원국의 지원금이 무작위로 결정됩니다.
2 엄격한 심사 신병의 초기 능력치가 신병들의 능력치의 평균에서 의지+5를 받은 상태로 고정됩니다. 균형잡힌 병사 (#31)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3 일관성 병사의 레벨 업 시, 능력치가 정해진 값 만큼 상승합니다. 리밸런스에서는 롱워1의 '잠재력'이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4 훈련 룰렛 각 병사의 훈련 트리가 부분적으로 무작위 생성됩니다. MEC 강화병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병사 (#33)가 활성화 되어 있지 않다면 프리셋 병사들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5 저장질 저장된 게임을 불러오면 무작위 번호 시드가 초기화되어, 같은 행동을 해도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6 녹색 안개 20턴 이후, 10% 확률로 병사들이 체력 1을 잃습니다. 1 밑으로 내려가진 않습니다.urns
7 확실한 치명타 측면 공격이 +50% 대신 +100% 치명타율 보너스를 줍니다.
8 단축된 롱 워 전체적인 게임 길이가 절반이 됩니다. 연장된 롱 워 (#9)'와 함께 활성화 할 시 게임 길이가 3배가 됩니다.
9 연장된 롱 워 전체적인 게임 길이가 2배가 됩니다.
10 결과주의 패닉 레벨이 증가하면 회원국의 지원금이 감소합니다.
11 시네마틱 모드 XCOM의 지상무기의 명중률이 25 높아집니다.
12 제공권 모든 요격기의 공격 속도가 2배로 증가합니다.
13 고장 및 파손 병사들이 부상을 입지 않아도 미션후에 장비가 고장 및 파손 될 수 있습니다.
14 근질근질한 촉수 발각된다면 몇몇 외계인들은 움직이거나 경계태세를 취하는 대신 병사에게 사격을 가할지도 모릅니다.
15 전후 피해 달마다 전체 지원금 수준이 현저히 감소합니다.
16 청동화 모드 철인 모드에서 일시 정지 메뉴를 통해 임무 다시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17 완전 손실 자주 병사와 임무 중 남겨두고 온 병사의 장비를 잃을수 있습니다.
18 사령관의 선택 병사들의 병과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병과 선택 창에서 화면 하단의 화살표를 눌러서 바꿀 수 있습니다.
19 조준 각도 적의 측면을 공격할 때 거리가 가까울수록 명중률 보너스를 받습니다.
20 정신과 물질의 충돌 유전자 개조를 한 병사는 사이오닉 능력을 얻을 수 없습니다. 사이오닉 능력을 가진 병사 역시 유전자 개조를 받을 수 없습니다.
21 스킬 숨기기 병사들의 진급하지 않은 계급에 대한 기술을 미리 볼 수 없습니다.
22 내구성 I장비들이 고장나지 않습니다.
23 단결된 마음 익절트가 비활성화 됩니다. 외계인 미션에서 익절트 병사들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24 정예 조종사 요격기들이 공중전에서 25% 더 잘 맞춥니다.
25 우리는 군단이다 익절트 해킹 탈출 미션에서 추가로 2명의 병사를 더 출전 시킵니다.
26 성장 억제 아웃사이더의 '성장' 능력을 비활성화합니다.
27 약식 전투 미션의 외계인 수가 40% 감소합니다.
28 숨겨진 정보 적의 명중률이 보이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어있는 완전한 정보 기능을 끕니다.
29 정찰 안개속에 있는 융합 물질과 폭탄 노드를 볼 수 있습니다.
30 견고한 UFO UFO는 더이상 파괴되지 않고, 항상 추락합니다.(전투기와 구축함 제외)
31 균형잡힌 병사 새로운 병사들의 능력치가 완전 무작위가 아닌 균형잡힌 상태입니다. 특별한 병사들에겐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병사들에 비해 우월한 병사는 없습니다. 능력치 비중 - 체력:4 기동력:8 조준:2 의지:1
32 야생의 피 부상 기간이 50% 감소합니다.
33 새로운 병사 15명의 고유병사들 대신 무작위 병사들과 함께 시작합니다.
34 가벼운 상처 피바람을 비활성화합니다. 전투 중 데미지를 받은 유닛은 해당 전투 동안 의지 및 조준(최대 35), 투척 사거리(최대 35%), 근접 데미지 (최대 70%), 고정DR (최대 50%), 로켓의 확산 범위 (최대 100%), 기동력(최대 6)이 감소합니다.
35 일관된 피로 병사들은 더이상 턴당 추가 피로를 받지 않습니다. 대신 기본 피로 기간이 그에 따라 증가합니다.